나 외야에 있어서 무슨 상황인지 전혀 모르다가
코치들 달려와서 걔 허리를 두들기길래
아니 시바 안된다 하면서 손을 모으면서 갸테 켰는데
갸테 다 웃고 있어가지고........................
안도했어 ㅋㅋㅋㅋ
갸테 없었음 진짜 벌벌 떨었을듯 ㅋㅋㅋㅋ
나 외야에 있어서 무슨 상황인지 전혀 모르다가
코치들 달려와서 걔 허리를 두들기길래
아니 시바 안된다 하면서 손을 모으면서 갸테 켰는데
갸테 다 웃고 있어가지고........................
안도했어 ㅋㅋㅋㅋ
갸테 없었음 진짜 벌벌 떨었을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