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352436959805951
근데 피치컴 안썼어?
https://x.com/i/status/2070352436959805951
근데 피치컴 안썼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 06.24 | 34,99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82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1979 | onair | 엘지) 아니 근데 공이 너무 조으시다 (♧◕ᴗ◕)(☆◕ᴗ◕) 이겨내 | 19:14 | 0 |
| 15241978 | onair | 삼성) ㅋㅋ어제 러브샷 부른거 생각나서 왔능데 다들 그얘기고만ㅋㅋㅋ | 19:14 | 0 |
| 15241977 | onair | 엘지) 스틴아 니밖에 없다 | 19:14 | 1 |
| 15241976 | onair | 롯데) 2루타.. | 19:14 | 5 |
| 15241975 | onair | 롯데) 2루타 | 19:14 | 1 |
| 15241974 | onair | 기아) 이번이닝 마지막공 하자 이번에 | 19:14 | 16 |
| 15241973 | onair | 엘지) 2루타 (ノ⁾⁾♧˙∇˙☆)乃(ノ⁾⁾♧˙∇˙☆)乃(ノ⁾⁾♧˙∇˙☆)乃 1 | 19:13 | 7 |
| 15241972 | onair | 두산) 아악 ㅠㅠㅠ | 19:13 | 19 |
| 15241971 | onair | 기아) 파울이라 다행이야 ^ᶘ= ◠‿◠ =ᶅ^ | 19:13 | 15 |
| 15241970 | onair | 두산) 아....까비 | 19:13 | 6 |
| 15241969 | onair | 한화) 중현빈 시작한 이후로 중견 자원들이 좌익으로 가는게 왤케 웃프지 | 19:13 | 18 |
| 15241968 | onair | 삼성) 커트커트라도 해줘... 1 | 19:13 | 15 |
| 15241967 | onair | 엔씨) 상대는 필사적으로 하는데 우리는 너무 아카 빨리 헌납함 | 19:13 | 7 |
| 15241966 | onair | 기아) 던지는 족족 커트를 당해버리니까 지칠 수 밖에 1 | 19:13 | 41 |
| 15241965 | onair | 두산) 아악 아쉬워요 1 | 19:13 | 27 |
| 15241964 | onair | SSG) 잘맞정.. | 19:13 | 12 |
| 15241963 | onair | 한화) 옌청이 3이닝 무실점 3K 53구🌸⁺◟( • ө • )◞⁺🌸 3 | 19:13 | 12 |
| 15241962 | onair | SSG) 아 정면 ૮₍ ´.‸.` ₎ა 1 | 19:13 | 17 |
| 15241961 | onair | SSG) 박성한 출루해랏 ๛ ก૮₍ •‿• ก₎ა ๛ ก૮₍ •‿• ก₎ა ๛ ก૮₍ •‿• ก₎ა | 19:13 | 6 |
| 15241960 | onair | 엘지) 하씨 공좀 봐주면 좋겟네 | 19:13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