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각해보면 교체 정해졌는데 3일 뛰는거도 이상한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9197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158 기분만 싱숭생숭하지...알려주는 것도 마찬가지임경기 남았는데 미리 알리는 것도 이상함이게 최선이라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