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쓸 내야만 올리는거보단 스타팅 바로 넣는거면 그래라 싶은데 2년차고 루키시즌 경기도 제대로 못 뛰었는데 심재훈이 지금 증명하라는 사람은 너무 빡빡해
어제부터 등말소 소식만 뜨면 반대를 위한 반대랑 못 올 사람 취급하는거 과하고 다 우리 선수잖아 딴데서 맨날 팀 선수 견제한다는데 여기도 다르지 않아
어제부터 등말소 소식만 뜨면 반대를 위한 반대랑 못 올 사람 취급하는거 과하고 다 우리 선수잖아 딴데서 맨날 팀 선수 견제한다는데 여기도 다르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