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보통 햄스복귀면 지타로 먼저 내지 않냐? ㅅㅂ
하지만 선수의 투지 넘치는 본능이 화를 불렀다. 설 감독은 "속으로는 그렇게 물론 생각했겠지만, 워낙 매사 열심히 하는 그런 습관이 몸에 배어있다 보니 본능적으로 뛰어나간 것 같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https://v.daum.net/v/ZHrsWHu5SR
ㅡㅡ보통 햄스복귀면 지타로 먼저 내지 않냐? ㅅㅂ
하지만 선수의 투지 넘치는 본능이 화를 불렀다. 설 감독은 "속으로는 그렇게 물론 생각했겠지만, 워낙 매사 열심히 하는 그런 습관이 몸에 배어있다 보니 본능적으로 뛰어나간 것 같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https://v.daum.net/v/ZHrsWHu5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