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롯데팬 DM 폭탄이 억울한 박건우 "손성빈과 문제될 상황 없었다→리스펙하는 포수, 이런 일 생겨서 미안해"
321 12
2026.06.26 16:45
321 12

https://v.daum.net/v/HVukOhZvSi

 

 

이에 대해 박건우는 억울하고 당황스럽다는 입장이다. 박건우는 인터뷰를 통해 "당시 경기 상황에서 손성빈 선수와 오해를 사거나 문제가 될 만한 대화나 상황은 전혀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중계 화면에 잡힌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 확대해석을 하신 것 같아 당황스럽다"며 쏟아진 DM 폭탄에 대한 심경을 토로했다.

 

박건우는 상대 팀 후배인 손성빈에 대한 극찬과 존중의 뜻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성빈이는 젊고 능력 있는, 정말 리스펙(존경)하는 포수"라며 "경기장 안에서 치열하게 승부할 뿐, 사적으로는 전혀 감정이 없다. 팬분들께서 더 이상의 오해나 억측은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다. 전혀 문제 될 상황이 아니었다. 상대 포수로서 정말 열심히 하고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길래 격려 차원 또한 있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건우는 "어떤 이유에서건 간에 이런 일이 생겨서 성빈이한테 미안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며 고개를 숙였다. 본인의 의도와 상관없이 경기 외적인 논란으로 번진 상황 자체에 대해 선배로서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60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0231 잡담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17:48 2
15240230 잡담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17:48 24
15240229 잡담 두산) 타자들아 오늘 자민이에게 어필하거라 17:48 11
15240228 잡담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17:47 25
15240227 잡담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2 17:47 71
15240226 잡담 삼성) 샤갈ㅋㅋㅋㅋ 5 17:47 123
15240225 잡담 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1 17:47 69
15240224 잡담 두산) 자민이 결정은 언제 뜰까 1 17:47 43
15240223 잡담 삼성) 근데 와우티콘에 눈알 나만 생겼어???? 7 17:47 91
15240222 잡담 엔씨) 걍 오늘 홈런이나 보여줬으면 2 17:46 46
15240221 잡담 두산) 자민이 계약할 때까지 자민이 임티 날린다 2 17:46 31
15240220 잡담 롯데) 중계진은 언제 정해지남? 17:46 29
15240219 잡담 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17:46 23
15240218 잡담 캐릭터 콜라보 아니라 음식상품 콜라보 이런것도 조아... 1 17:45 55
15240217 잡담 엔씨) 근데 요즘 카테좀피곤함 8 17:45 157
15240216 잡담 삼성) 이제 카테들어왔는데 03즈 ㅜㅜ 6 17:45 131
15240215 잡담 롯데) 난 사직 크새도 처음 먹었을때 눈물나게 맛있었는데 문학 크새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 옴 2 17:45 50
15240214 잡담 롯데) 엥? 설마자티비도 은퇴식 중계안해줘? 1 17:45 89
15240213 잡담 두산) 곰아 직화계 맛있다 ㅎㄷㄷ 2 17:45 103
15240212 잡담 키움) 설종진 감독은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라고 아쉬워했다. 12 17:45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