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에씩 좋고 열심히하던 선수는 보낼때도 좀 매너있게 보내면 안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2757 무명의 더쿠 | 16:44 | 조회 수 149 걍 크보에 대해서 좋은 감정 남고 가게 하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