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물론 감독 욕먹어야되는거맞고 나가야하는건 나도 당연히계속외치고있는데 감독이랑상관없는글에도 감독얘기꺼내면서 피곤하게하는거 별로같음 오늘아침에도그런글봄...카테환기도잘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