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콜이야 뭐 어디가 아픈게 아니라 실력이 아팠던거고 다른 구단에서도 어케했냐 소리 들었으니 그냥 운이 나빴다 치지만
이번 플렉센은 진짜 구단 입장에선 억울하겄다ㅋㅋㅋㅋㅋㅋ 한두경기 뛰고 부상입고 재활하다가 다른부위 부상은 이건 뭐 ㅅㅂ
작년 콜이야 뭐 어디가 아픈게 아니라 실력이 아팠던거고 다른 구단에서도 어케했냐 소리 들었으니 그냥 운이 나빴다 치지만
이번 플렉센은 진짜 구단 입장에선 억울하겄다ㅋㅋㅋㅋㅋㅋ 한두경기 뛰고 부상입고 재활하다가 다른부위 부상은 이건 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