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설적이게도 규현이를 3포수 자원으로 전혀 안보고 있다는거 자체가 최재훈이 아파서 덜나오는게 아니라는 반증인듯.. 올려도 대타자원인거고 포수로는 당연히 규현이를 올릴 생각이 없겠지 왜냐 애초에 최재훈이 아파서 못나오는게 아니기때문에 3포수가 필요가 없거든...
역설적이게도 규현이를 3포수 자원으로 전혀 안보고 있다는거 자체가 최재훈이 아파서 덜나오는게 아니라는 반증인듯.. 올려도 대타자원인거고 포수로는 당연히 규현이를 올릴 생각이 없겠지 왜냐 애초에 최재훈이 아파서 못나오는게 아니기때문에 3포수가 필요가 없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