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격 어차피 타격은 포기했어서 수비 젤 나은 상준이 쓰면 좋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13632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34 재훈이 유격 불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