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플렉센은 최민석이 선발 잘 받아먹고 벤자민 데려온 결과가 괜찮아서 비교적 욕 덜 먹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211836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372 지금이야 별말 안하고 그래 가라..상태인거지 저 둘 중에 한명이라도 어긋났으면 욕 미친듯이 먹었을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