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乃꒰(ノ⁾⁾˙∇˙)꒱乃꒰(ノ⁾⁾˙∇˙)꒱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렉센이 없는 거 아쉽긴 한데 대체로 온 게 자민이라 그래도 아 렉센이 있엇으면 상위권이엇을 텐데 이런 생각은 딱히 안 하는 중
- 22:41
- 조회 4
- 잡담
-
- 오 야구장다회용기 가져가는사람처음봄
- 22:41
- 조회 3
- 잡담
-
- 삼성) 굴비 vs 갈비
- 22:41
- 조회 4
- 잡담
-
- SSG) "SSG랜더스 팬들에게는 반가운 이름이 오늘 마운드에 올라옵니다 무려 453일만의 1군 복귀, 서진용 투수입니다"
- 22:41
- 조회 3
- 잡담
-
- 두산) 노양심인걸까...? 승민이 주전먹어주면 좋겠다
- 22:4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ㅅㅈㅎ 바빕타라도 계속 나와야해 우리 진짜 바빕도 쳐박아서..
- 22:40
- 조회 8
- 잡담
-
- 엔씨) 오늘 마지막인 내야 완전체ㅠㅠㅠㅠ
- 22:40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오늘 ㄹㅇ 이상함
- 22:40
- 조회 47
- 잡담
-
- 아니 오늘 료이네 매기네가 경기시작부터 끝까지 나울림..
- 22:4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아즈 타점 2위 68타점
- 22:40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오늘 민재가 잘못던진거 나씨 잘잡고 1루 빠르게 밟는데
- 22:4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황 계탓네 매워들이랑 사진도찍고ㅋㅋ
- 22:40
- 조회 27
- 잡담
-
- SSG) 근데 진용이 긴장하긴 했더라
- 22:40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난 걍 몇년만에 울었음
- 22:4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시환이 고점 ㅈㄴ달콤달콤한게 타격만되는게 아니라서 더그런듯 수비도 ㅈㄴ좋고 어째선지 주루도 됨
- 22:4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마플러들은 자주 봐서 대충 알겠는데 오늘은 마플러도 아니고 똥글러임
- 22:40
- 조회 16
- 잡담
-
- 엔씨) 나 내일 가는데 1루에 데이비슨 없다고? 진짜 구라....
- 22:40
- 조회 6
- 잡담
-
- kt) 난 민혁이땐 다이빙은 할만했다 생각했음
- 22:40
- 조회 7
- 잡담
-
- 기아) 음 이상한 댓때매 글쓰기 그랬는데
- 22:40
- 조회 60
- 잡담
-
- 롯데) 하하매기 승요라고 인스타 글 올렸네 ㅋㅋㅋ
- 22:40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