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 간다니까 감독이 비슨이한테 개싸가지로 군거 생각나서 더 슬퍼진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06740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139 그냥 가면 가구나 싶은데 감독이 한거때문에 슬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