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뭐 지금 다들 카메론이 빠져서라기보다 용타가 저러니 갑갑해서 하는말이겠지
무명의 더쿠
|
16:04 |
조회 수 44
앞뒤 우산쓰고 안타라도 좀 치라는데......................................
내플이나 치고있고
용투가 더 문제라 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앞뒤 우산쓰고 안타라도 좀 치라는데......................................
내플이나 치고있고
용투가 더 문제라 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