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구단도 방출통보 받으면 그냥 끝..이긴 하니까 하 근데 데이비슨을 이렇게 보내고싶지가 않음 ₍๐ -̥̥᷄ _ -̥̥᷅ ๐₎ꔪ 이번 시리즈까지 다 보고싶다는것도 내욕심이지 방출통보 받은 선수는 또 안그러고 싶을거니까 복잡하다
다른 구단도 방출통보 받으면 그냥 끝..이긴 하니까 하 근데 데이비슨을 이렇게 보내고싶지가 않음 ₍๐ -̥̥᷄ _ -̥̥᷅ ๐₎ꔪ 이번 시리즈까지 다 보고싶다는것도 내욕심이지 방출통보 받은 선수는 또 안그러고 싶을거니까 복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