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내야 백업들은 고만고만하다고 생각해서..지금 누가 낫다쳐도 또 얼마뒤에 바뀌고 이렇더라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49
당장 한달전이랑 지금이랑 평가 다르고 그래서... 누구 하나 딱 튀고 그런게 아니고 고만고만하다고 생각...
당장 한달전이랑 지금이랑 평가 다르고 그래서... 누구 하나 딱 튀고 그런게 아니고 고만고만하다고 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