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별개로 용타가 이게맞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8199888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96 아니 진짜 열받네........................ 그래도 성적좋고 뭐고 어쩌고 모르겠고 필요할때 해주지를 못하는데 성적이 좋으면 뭐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