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8180691 무명의 더쿠 | 15:41 | 조회 수 236 근데 오는애가 더못할때의 기분을 알아서 어떨까 데이비슨 이름값이 너무 컷음 타팀이 보기엔 걍 나오시면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