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중견에 넣어놨는데 수비 70으로 하면 욕은 또 누가 다 쳐먹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35983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0 다 남 탓하기 바쁜 인간이 쳐먹어주실 것도 아니잖아요ㅋㅋㅋㅗ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