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 외국인 선수 중에 데이비슨 선수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619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6 ㅠㅠㅠㅠㅠ 어디서든 건야행야 하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