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 진짜 좋게 마무리하고 은퇴식도 해주고싶었는데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5485 무명의 더쿠 | 15:37 | 조회 수 248 올해 영 폼이 안올라온것도맞고ㅠㅠㅠㅠㅠ아 근데 조금만 더 기다리고싶었는데ㅠㅠㅠㅠ너무너무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