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일예 도전인데 티켓예매 창에서 예매오픈 거기서 기다리면 돼? 4시돼서 새고 안해도 되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5071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76 아니면 정각 돼서 들어와야 활성화가 되는거야? 앱으로 처음해봐서 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