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 근데 진짜 슬프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35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6 그냥 최근에 보낸 선수들 중에 제일 슬퍼...너무 정들었나봐ㅠㅠㅠㅠ맷돌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