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럼 자민이 정규직 계약날이 언제야??
- 16:46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매기들이 돈 많이 들어갈텐데 괜찮냐고 했을때 지금 시장은 진짜 한다면 한다 정부에서 타온다 어쩌고....
- 16:4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자민이 한식 좋아하는거 뭐 없니?
- 16:46
- 조회 1
- 잡담
-
- 두산) 난 민석승민 다 쓰자고 했는데 코치들이 넣자 했다니까?, 나였으면 쉬자고 했을 텐데 의지가 괜찮다 했다니까?
- 16:46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인서 수비이닝 페이스 미쳤던데
- 16:46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어느새 벌써 인서 리그 전체 포수 수비이닝 5위임
- 16:4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자민아 ʕ☞^^ʔ☞~♥♡
- 16:46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아 미친 아무생각없이 야구방오자마자 심장떨어짐
- 16:46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구니구니 또 명언제조했네
- 16:46
- 조회 41
- 잡담
-
- SSG) 최정 선수는 전반기까지는 일단 지명타자로 고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고, 올스타전의 경우는 팬들이 뽑아준 것이기 때문에 1이닝 정도 3루 수비를 소화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이숭용 감독은 이야기했습니다.
- 16:45
- 조회 36
- 잡담
-
- 걍 내가 이해가안돼서 그러는데 굳이 시리즈 첫날경기까지만하고 보낼이유가 있어?
- 16:45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진짜 이쯤되면 선수에게 뭐라고 하고 싶지도 않아짐ㅋㅋㅋㅋㅋ
- 16:45
- 조회 20
- 잡담
-
- 어차피 창원 홈경기니까 일요일까지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이라도 주지 당일통보에 금요일 방출은 대체 뭔 싸가지임
- 16:45
- 조회 25
- 잡담
-
- 도미네 지성선수 등장곡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5
- 조회 31
- 잡담
-
- 엔씨) 감독 원정에서 자르고 냅두고 오는 구단 단장 어디 가겠음?
- 16:45
- 조회 66
- 잡담
-
- 내 조카 데이비슨 응원가 개좋아했는데..
- 16:45
- 조회 9
- 잡담
-
- 하루이틀 본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한 게 있는데 당일통보는 좀
- 16:4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맨날 이별과정이 너무너무 싸가지없어서 진심 정떨어짐
- 16:4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김영웅 다쳤고 투수 올릴 사람없고 창용 재상이 내려간지 얼마 안됨 이래서 재훈이랑 타격 괜찮은 현준이 온거 아닌가
- 16:4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나랑 계약해줄래 🎤ʕ´△`ʔو
- 16:45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