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는 타격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것 같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131345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338 범수랑 좀 경쟁 시키면서 본인도 좀 쉬고 그럼 안되나 ㅠㅠ수비도 체력 달려서 그런가 좀 실수가 잦던데.. 아겜 가려면 체력도 잘 받쳐줘야 하니까 감독이 신경 써줘야 하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