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씨포크란 말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97 1
2026.06.26 14:52
97 1

두베 마무리라면 포크 하나는 주무기로 쓸수 있어야지 그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06.25 23,3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388 잡담 엔씨 스캠땐가? 자기 인맥 동원해서 메쟈팀 컨택해줬던거 16:05 0
15239387 잡담 엔씨) 데이비슨 간다니까 감독이 비슨이한테 개싸가지로 군거 생각나서 더 슬퍼진다 16:05 1
15239386 잡담 삼성) 유격은 재현이 빼고는 다 자기 스타일 아닌듯... 16:05 9
15239385 잡담 엔씨) 머리는 보내는게 맞는데 마음이 안돼.. 16:04 7
15239384 잡담 두산) 상대 전적이 의지 메론 둘다 좋긴 한데 어제 사구맞은 의지가 나오는건 뭐 카메론이 지금 타격감이 별로라는 거라 16:04 3
15239383 잡담 엔씨) 하 너무 속상해..ㅠㅠ 16:04 12
15239382 잡담 두산) 근데 뭐 지금 다들 카메론이 빠져서라기보다 용타가 저러니 갑갑해서 하는말이겠지 16:04 23
15239381 잡담 삼성) 올릴 투수가 없긴 해도 재익이는 올릴법도 한데 2 16:04 43
15239380 잡담 두산) 카메론 빼고 두경기 다 점수 야구단만치 내고 이겼는데 어제 들어와서도 민석 승민보다 못했잖아 16:04 24
15239379 잡담 엔씨) 맷돌이 진짜 최고의 외국인타자였다ㅠㅠㅠㅠ 16:04 63
15239378 잡담 엔씨) 그렇게 싫어하는 티 내던 선수 보냈으니 이제 본인 차례다 3 16:03 84
15239377 잡담 기아) 아다리 타이거즈 1 16:03 98
15239376 잡담 ㅂㅇㄱ 난 타코사마 유튜브에 이정후 나온거 봐도 봐도 웃김 1 16:03 52
15239375 잡담 엔씨) 진짜 좋은 선수였는데 1 16:03 57
15239374 잡담 삼성) 걍 우야든동 오늘 재훈이 잘했음 좋겄다 6 16:03 47
15239373 잡담 엔씨) 근데 오늘 선발 누구야? 3 16:02 54
15239372 잡담 삼성) 그냥 유격 다 고만고만 승에 안차는거임 5 16:02 87
15239371 잡담 두산) 어제 경기에서 카메론이 뭐라도 쳤음 모르겠는데 어제도 못쳐서 16:02 48
15239370 잡담 엔씨) 아 벌써 눈물나냐... 16:02 40
15239369 잡담 삼성) 근데 등록을 했으면 스타팅으로 내는게 맞는 것 같음 3 16:02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