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상대 전적이 의지 메론 둘다 좋긴 한데 어제 사구맞은 의지가 나오는건 뭐 카메론이 지금 타격감이 별로라는 거라
무명의 더쿠
|
16:04 |
조회 수 68
타격감 언제 올라오냐 메론아 오늘까지 의지 쉬었음 했는데(현장이 뛸 수 있다고 판단한거랑 별개로)
우리 용병 교체 카드 플렉센 쓸거면 넌 잘해야 하는데 언제 올라와 타격감 더울때 잘한다며
타격감 언제 올라오냐 메론아 오늘까지 의지 쉬었음 했는데(현장이 뛸 수 있다고 판단한거랑 별개로)
우리 용병 교체 카드 플렉센 쓸거면 넌 잘해야 하는데 언제 올라와 타격감 더울때 잘한다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