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흐엥므엥했으면 그거 나름대로 갭이 있어서 귀여웠겠지만 호랑이팀에 얼굴이 호랑이라 시너지나는 느낌 근데 이제 말투가 흐엥므엥인
잡담 김도영은 그렇게 치는데 얼굴이 호랑이인것도 스타성같음
2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얼굴이 흐엥므엥했으면 그거 나름대로 갭이 있어서 귀여웠겠지만 호랑이팀에 얼굴이 호랑이라 시너지나는 느낌 근데 이제 말투가 흐엥므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