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๐°`ㅁ´°๐)ꔪ°•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재인이 쓸려고 한거지
- 17:12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감독 경질하면 또 위에다가 결제해야해 새로 구해야해 돈도 구해야해 얼마나 할일이 많니
- 17:12
- 조회 14
- 잡담
-
- 키움) 관리를 안 해주는 것도 아니다. 사령탑이 배려까지 해줬다. 그런데 공격 중에도, 수비 중에도 올해만 벌써 세 번째다.
- 17:12
- 조회 43
- 잡담
-
- 한화) 규현이 올라왔을때 중간에 몸푸는 투수들 공받는것도 안시켰다며
- 17:1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ㄱㄱㅁ 포수였다며 지가 나와서 하라해
- 17:12
- 조회 6
- 잡담
-
- 엘지) 단독구장통 온다....
- 17:12
- 조회 63
- 잡담
-
- 뭐야 사쟈네 콜라보 저기 대히트작인데
- 17:12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주말이면 갈수있는데.. 나도 맷돌 잘보내주고싶은데
- 17:12
- 조회 13
- 잡담
-
- 엔씨) ㅅㅈㅎ 싫은 티는 작년부터 존나 냄 이호준이
- 17:12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이호준 인터뷰로 사람좋은척 입터는거 존내 꼴보기싫다
- 17:12
- 조회 8
- 잡담
-
- 엔씨) 부산에 두고 오진 않았네ㅋㅋㅋ인사할 시간은 줬구나...
- 17:12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저거 이름은 들어봤는데 어케 콜라보할라나?
- 17:12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어??? 의지야
- 17:12
- 조회 114
- 잡담
-
- 엔씨) 의견 ㅈㄴ냈을거같은데 당황 이러고있네
- 17:11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이 싸가지로 감독이나 잘라 시벌
- 17:11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작년에 백업인 재포 스윙 안 되는데도 쓴 사람이 김경문인데 허리는 고려 대상도 아닐듯..
- 17:11
- 조회 30
- 잡담
-
- SSG) ૮₍ ꒪⌓꒪ ₎ა𖡼 { 내가 잘하면 커피 }
- 17:11
- 조회 34
- 나눔
-
- 엘지) 문보경은 정말 아무생각 없이 공쳐야해 ㅋㅋㅋ
- 17:11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아니 경질 안해도 이제 진짜 몇달 안남은 감독 아님?
- 17:11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엥?? 기멘준 릴스 보러 갔는데 콜라보 떠이 ㅆ는데?
- 17:11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