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하필 야구 붐일 때 계속 꼴찌 쳐해갖고 ㅋㅋㅋㅋㅋㅋ
354 7
2026.06.26 14:48
354 7

현승이 잔류 관련해서 슨스에서 이거저거 뜨는거 보다 긁혀서 쓰는 글임 

 

뭐 구단 업보긴한데 구단은 구단이고, 구단색기들은 아무 생각 없어 보이는데 정작 응원한 죄 밖에 없는 내가 이런 저런 얘기 듣고 짜증이 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요즘 저녁에 야구 안보고 디플에서 만달로리안 보는데 그로구가 무척 귀여워. 얘보면서 힐링하는데 이제 거의 다 보고 에피가 몇개 안남아서 이거 끝나면 또 습관적으로 야구 볼게 될까봐 무섭다 ㄷㄷㄷ 시즌4를 빨리 내놓거라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365 잡담 한화) ?? 우리 어제 공차 타로밀크티 품절이였구나? 16:01 0
15239364 잡담 엔팤 외야에서 데이비슨 오오 하는 룡이들 넘 보기좋았는데 16:01 11
15239363 잡담 두산) 올시즌 상대선발 상대 상대전적 16:01 24
15239362 잡담 두산) 근데 현장사진 볼 때마다 원형이는 왤케 맨날 빠따들고있는 것 같냐 16:01 8
15239361 잡담 엔씨) 이호준도 이제는 진짜 정신좀 차리길 16:01 17
15239360 잡담 엔씨) 오늘 중계에 데이비슨 타석에 우는 여자 하나 잡힐듯 3 16:01 31
15239359 잡담 두산) 올해 06드랩 안터졌으면 우리..ㅋㅋㅋㅋ 16:01 21
15239358 잡담 엔씨) 오늘 이기자ㅠ 16:00 14
15239357 잡담 두산) 용타 뺀 라인업으로 계속 성적 좋았으니 16:00 29
15239356 잡담 엔씨) 팬들 많이 울듯 16:00 34
15239355 잡담 롯데) 정치인들 표받을려고 입벌구하는거 진짜 환멸이네 부산시민들 농락도 정도가 있지 16:00 24
15239354 잡담 삼성) 재훈이 퓨에서 빠따는 좀 치나? 1 16:00 21
15239353 잡담 두산) 용타 깊생하게 되네 1 16:00 47
15239352 잡담 삼성) 붐샤카라카 드디어 부를 수 있다 싶어서 주말 예매 했는데 1 16:00 29
15239351 잡담 삼성) 김영웅 어제 파울타구 맞고 여러모로 표정 굳긴 하더라.. 지도 답답하겠지 2 16:00 64
15239350 잡담 삼성) 오늘 상대선발 좌투구나 16:00 33
15239349 잡담 롯데) 이거 사직옹 학대야 15:59 46
15239348 잡담 엔씨) 그럼 이제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도 못하는건가 1 15:59 69
15239347 잡담 엔씨) 올시즌 맷돌이 답답했는데 간다니까 눈물나네 15:59 27
15239346 잡담 롯데) 이제 와서 북항 비싸다고 개어이없네 ∧( •̅ Θ •̅ )∧ 2 15:59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