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는)))) 발전 할 수 있는것도 높게 봐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1201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17 반성을 하고 발전을 했으니 지금의 감독을 싫어하거나 미워하진 않음 작년이 너무 인격적으로 충격적이라 좋아하지도 않는거지 잘하고 있긴 해. 인터뷰도 운용도 나쁘지 않아서 고마움. 딱 이정도의 감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