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금욜은 3루 익존 도전 토욜은 잔디석 도전할건데
그 워터페스티벌은 언제 하는거야?
금토 3루 익존 외야잔디가면 그 워터페스티벌에 나도 낑가져있는겨? 아니면 저 자리는 노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