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역이 보여야하는데 높은 건물 사이에 있어서 안보이니까 지도 보면서 가도 계속 의심 ㅋㅋㅋㅋ
잡담 ㅇㅇㄱ 서대전역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가는 길 너무 의심스러움 ㅋㅋ큐ㅠㅠ
10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쯤되면 역이 보여야하는데 높은 건물 사이에 있어서 안보이니까 지도 보면서 가도 계속 의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