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뭐 니 경력이 몇년인데 1루로 가는 이지한공 하나 못잡는게 존나답답하긴한데 굳이굳이 외야가 주포인 사람한테 1루를 어케든 떠멕여보겠다고 하는것도 존나이상함 그정도의 빠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