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브이후는 구디의 시간이라고 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81177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73 간판타자+용타가 얼마나 해주느냐에 따라 많은게 달라질거라 넘나 당연한 소리지만 해줄거라고 당연히 믿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