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시즌 아파서 빠지기도 했지만 가을니퍼트 아녔음 진짜우승못했다ㅜㅜ
잡담 니퍼트 15 갈야중에서도 플옵이 진짜임... 팀이 플옵3차전 20점인가 얻어맞고 1:2 탈락위기 몰렸는데 1차전던지고 3일쉬고 등판해서 4차전 승투해줌
15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규시즌 아파서 빠지기도 했지만 가을니퍼트 아녔음 진짜우승못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