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몹시 드물고 그땐 전무후무한 사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정팀이 엘지 두산 연속으로 만나서 원정 잠실만 있는 경우도 있어?
- 15:52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아..진짜 너무 너무너무 속상하다 눈물나올정도로 정든 선수야
- 15:51
- 조회 2
- 잡담
-
- 삼성) 나라도 개명해서 불러야겠다 (아님)
- 15:51
- 조회 26
- 잡담
-
- 아 야구방 핫게보다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51
- 조회 52
- 잡담
-
- SSG) 쓱닷컴 왜 핑구 마킹지없냐
- 15:5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우영이가 부활하는 날 있으면 나 진짜 울거같음 ㅋㅋㅋ
- 15:51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근데 투수하나 더 없어도되나...?
- 15:51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아직 오지도 않은 선수를 사랑할수있어?
- 15:51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비슨이 언제부터 안겨...
- 15:51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유격 심재훈이 맞아...?
- 15:51
- 조회 85
- 잡담
-
- kt) 오원석 이녀석 시즌 중에 유럽여행을 가다니
- 15:51
- 조회 64
- 잡담
-
- 엔씨) 아 걍.. 못하는건 못하는거고 이호준한테 싸가지짓 당한게 미안하네
- 15:51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올해 너무 빠진다 에혀...
- 15:50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전날 자신의 파울 타구에 오른쪽 다리를 맞고 교체된 김영웅도 같은 날 2군으로 갔다. 구단 관계자는 "전날 복숭아뼈 타박으로 인해 통증이 있어 선수 보호 차원에서 말소했다"라고 설명했다. 햄스트링 부상 재발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 15:50
- 조회 81
- 잡담
-
- 삼성) 전뱅은 영원히 못쉬는구먼
- 15:50
- 조회 36
- 잡담
-
- 엔씨) 비슨이도 은퇴 생각하고 있겠지..?ㅜㅜㅜ은퇴식 엔팍에서 해주고싶었는데ㅠㅠ
- 15:50
- 조회 55
- 잡담
-
- 엔씨) 심지어 올해 스캠 데이비슨 아니었으면 연습경기 못했다며
- 15:50
- 조회 73
- 잡담
-
- 엔씨) 성격도 엄청 좋았고 수비도 잘했어ㅠㅠ
- 15:49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끝나고 단상 인터뷰 하겟지?
- 15:49
- 조회 79
- 잡담
-
- 엔씨) 1루 그 썰은 아니면 좋겠다ㅠ
- 15:49
- 조회 2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