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ㅂㅇㄱ 넷상에서 사귄 기아 덬친이 있는데 줄 거 있다고 만나자고 물어봐도 될까
무명의 더쿠
|
14:24 |
조회 수 1938
상대는 서울랑이고 나는 광주랑이임 내가 잠실 보러 왔는데 그분도 오늘 직관 예정이라고 해서 뭐라도 드리고 싶어서 무직타이거 콜라보 인형이랑 도규랑 도영이 포카 가져왔거든
어떻게 말을 꺼내지 아니 싫어하면 우짜지 저런 선물 괜찮나..? 이런적은 처음이라 감이 안잡혀..
(참고로 둘 다 동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