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는 서울랑이고 나는 광주랑이임 내가 잠실 보러 왔는데 그분도 오늘 직관 예정이라고 해서 뭐라도 드리고 싶어서 무직타이거 콜라보 인형이랑 도규랑 도영이 포카 가져왔거든 어떻게 말을 꺼내지 아니 싫어하면 우짜지 저런 선물 괜찮나..? 이런적은 처음이라 감이 안잡혀..(참고로 둘 다 동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