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랑이들 유니폼 뭐뭐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093717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241 뉴빈데 궁금해!!!!! 세벌 이상 생기니까 다들 무슨무슨 유니폼있으려나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