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울트라 쓰는 동사로짜들 5배줌으로도 괜찮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084851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98 난 23울이라 프로카메라 10배줌 쓰는데 24부터는 계속 5배줌이래서 야구장 가서 선수들 찍을 때만 쓰긴 하는데 5배도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