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데이비슨 이거보고 엔씨 팬들이 작별인사 아니냐고 슬퍼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426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12 https://x.com/i/status/2070089238671208839가시는구나......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