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분위기도 좋은데 콜라보나 유니폼 없냐아~올니폼 재판도 좋다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081850 무명의 더쿠 | 14:09 | 조회 수 45 뭐라도 또 와주라 써드는 올 것이었기에 새로운거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