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배는 어쨌든 각자의 포지션에 서있고 다대다로 싸운다면
야구는 1대1인데 상대하는 타자는 계속 바뀌고 이런식으로 다른 구기종목 먼저 보던 사람한테는 뭔가 독특하게 느껴짐
그렇다고 완전 투타 1대1은 아니고 1대다라고 하면 좀 애매하고 다대다지만 그것도 아니고
탁구나 배트민턴처럼 개인종목은 또 아니고 팀스포츠인데 뭔가 혼합된거 같다는 느낌??
축농배는 어쨌든 각자의 포지션에 서있고 다대다로 싸운다면
야구는 1대1인데 상대하는 타자는 계속 바뀌고 이런식으로 다른 구기종목 먼저 보던 사람한테는 뭔가 독특하게 느껴짐
그렇다고 완전 투타 1대1은 아니고 1대다라고 하면 좀 애매하고 다대다지만 그것도 아니고
탁구나 배트민턴처럼 개인종목은 또 아니고 팀스포츠인데 뭔가 혼합된거 같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