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직 재건축 백지화시키고 이제와서 북항 돈없다 하면 어떡하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8233359 무명의 더쿠 | 16:27 | 조회 수 372 아시아드 재건축용도 사용 예산도 올해 드디어 다 ㅇㅋ됐는데 백지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