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옛날엔 그래서 외야수들이 우리팀 지명받는거 별로 안좋아했자너 https://theqoo.net/kbaseball/4258058893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271 뎁스가 너무 두꺼워서 1군 올라오지도 모달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