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헤퍼슬₍๐ •᷅ - •᷄ 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니 경질 안해도 이제 진짜 몇달 안남은 감독 아님?
- 17:11
- 조회 0
- 잡담
-
- 삼성) 엥?? 기멘준 릴스 보러 갔는데 콜라보 떠이 ㅆ는데?
- 17:11
- 조회 9
- 잡담
-
- 엔씨) 오늘 가기로 결정한 룡이 있냐
- 17:11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싫은티 존나 다냇으면서 ㅋㅋ
- 17:11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재인이 어제 올린게 비슨이 이번 시리즈 아예 안쓰려고 한거였을까
- 17:1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내일까지 해주지 아 진짜 나 못가서 눈물아
- 17:11
- 조회 2
- 잡담
-
- 한화) 일요일에도 또 현진이 내려가면 인서 쓸거 같아서 무섭다
- 17:10
- 조회 9
- 잡담
-
- 두산) 꼬양이랑 철웅이랑 만남 🐱🐻
- 17:1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두산 관계자는 "양의지는 얼굴 보호대 부분에 쿠션을 두껍게 만든 헬멧을 착용하는데, 덕분에 충격을 많이 완화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 17:10
- 조회 29
- 잡담
-
- SSG) 핑구 인형탈 퀄 ㅈㄴ 좋아보인다ㅋㅋㅋㅋ
- 17: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의지 근데 저거 올리면서 혼자서 개 좋아했을것같음
- 17:10
- 조회 10
- 잡담
-
- 타팀이라 좀 글킨한데 엔씨 프론트 너무 싸가지네 데이비슨쌤을 어케 저렇게 보내지
- 17:10
- 조회 14
- 잡담
-
- 한화) 프런트는 좋지뭐 ㅋㅋ 김경문 방패로 지들 할일도 적어지지 ㅋㅋㅋㅋ
- 17:1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수빈이 괜찮나... -> 올스타 야호 / 의지 괜찮나... -> 더마토리 광고
- 17:1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강민호까지 없었다면 (외야수) 김지찬을 2루수로 투입해 내야 공백을 메우려고 했다. 빈 외야 자리는 최형우가 나갈 수 있어서 다양한 수를 고려했다"고 전했다.
- 17:10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작년 시시한테 하던거
- 17:10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나에게 다소 저 광고는 저 몇번 맞아봐서 광대는 괜찮아요라고 말하는거같음
- 17:10
- 조회 30
- 잡담
-
- 엔씨) ㅅㅈㅎ 엔다 대체용병은 다 별로라서 안바꿨으면 했음
- 17:09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작년처럼 전담포수라도 늘려보지
- 17:09
- 조회 25
- 잡담
-
- 삼성) 1군 콜업 김현준 선수🔥 “죽을 각오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shorts
- 17:09
- 조회 50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