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이닝 1실점 비자책이네 굿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당황은 무슨 ㅣㅋㅋㅋㅋㅋㅋㅋ
- 17:14
- 조회 5
- 잡담
-
- 한화) 올브 전에 비 예보 없나..
- 17:14
- 조회 2
- 잡담
-
- 삼성) 난 저 웹소 어떤 남배때문에 들어만 봄
- 17:14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라자 난 좀 걱정되는데 24년도에 김경문경험자라 아픈거 넘 참고하는거 아닌가싶어서
- 17:14
- 조회 9
- 잡담
-
- 엔씨) 틀드로도 노래 부르던 이호준이 용타 노래를 안불렀을리가
- 17:1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우진이 퓨처스 성적 봐
- 17:1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근데 끼리 진짜 스타더라 ㅋㅋㅋㅋ
- 17:14
- 조회 38
- 잡담
-
- kt) 마킹지 배송으로 그냥 살걸 그랬다 。° (°´ᝪ`°)°。🪄
- 17:1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담주 화욜 선발 최민석이야?
- 17:14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웹툰은 사내놈들나오는것밖에안봐서 몰랐다 ꒰(〃⌒▽⌒〃)꒱ゝ
- 17:14
- 조회 40
- 잡담
-
- 엔씨) 보여준게 준게 있는데 당황!하면 속겠냐
- 17:13
- 조회 31
- 잡담
-
- 삼성) 나혼렙 여러가지 파생 컨텐츠로 미디어믹스 되는 개유명작인데 (심지어 아이스쇼도 있음)
- 17:13
- 조회 97
- 잡담
-
- 삼성) 나혼렙은 좀 실사화 체험형 팝업으로 콜라보해야 재밌을듯
- 17:13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재인이 쓸려고 한거지
- 17:12
- 조회 55
- 잡담
-
- 한화) 감독 경질하면 또 위에다가 결제해야해 새로 구해야해 돈도 구해야해 얼마나 할일이 많니
- 17:12
- 조회 45
- 잡담
-
- 키움) 관리를 안 해주는 것도 아니다. 사령탑이 배려까지 해줬다. 그런데 공격 중에도, 수비 중에도 올해만 벌써 세 번째다.
- 17:12
- 조회 117
- 잡담
-
- 한화) 규현이 올라왔을때 중간에 몸푸는 투수들 공받는것도 안시켰다며
- 17:12
- 조회 52
- 잡담
-
- 한화) ㄱㄱㅁ 포수였다며 지가 나와서 하라해
- 17:12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단독구장통 온다....
- 17:12
- 조회 125
- 잡담
-
- 뭐야 사쟈네 콜라보 저기 대히트작인데
- 17:12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