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재인이 쓸려고 한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82916 무명의 더쿠 | 17:12 | 조회 수 82 근데 비슨이가 꼭 하고싶다 그러니 1경기 나오는거고3번 다 쓸 생각은 없는거야